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facebook
twitter
print
남포면 주민자치 센터 신소진 주무관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남포면 주민자치 센터 신소진 주무관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경** 등록일 2021-07-08 조회 444
첨부  
저의 아버님(장인),어머님(장모)님
충남 보령시 남포면 달산리에서 살고계십니다.

평생 동안 자식들 생각으로 본인들은 따뜻한 밥 한 그릇, 따뜻한 국 한 그릇 드시지 못하시고
제대로 된 옷 한 벌 없이 지금까지 생활하시고 계십니다.

자식(사위)된 입장에서 창피하고 너무도 부족한 점이 많지만, 그동안 각 종 복지 혜택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업무 담당하시는 보령시 관계자,남포면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머님의 각 종 복지 관련 문제로 궁금한 사항이 많아 남포면 주민자치 센터 2021-07-08 09:25분 경 전화 상담 중 친절하게 대응해
주신분이 계셔서 칭찬의 글을 올립니다.

제가 무지함에 동일내용을(각종 복지혜택 중 전기세,수도세,생계급여 등 수 차례 질문을 드리고 같은 대답을 몇 번이나 들어도 이해가 안 되는 상황이였을 때 조차, 적극적으로 더 이해 시켜 주시려 노력하시는 모습에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저희 뿐만 아니라 복지 혜택 수혜자분들이 전화 문의도 많으실 텐데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되었고,전화 상담인데도 저희 어머님뿐만아니라 연세 많으신 어른들의 입장을 헤아려 주시는 그 고마운 마음 또한 감사드립니다.

마음편하고,친절하게 전화상담해 주신
남포면 주민자치 센터 신소진 주무관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옥을 품은 바위산은 광채가 나고, 진주를 품은 호수는 아름답다고 합니다.”

보령시 남포면 주민자치 센터 직원분들!!!
늘~ 옥과 진주처럼 반짝반짝 빛나시고,건강 건강 건강하세요.^^^



경민호 드림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