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facebook
twitter
print
세무과 권지환 주무관님, 건축과 신다은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세무과 권지환 주무관님, 건축과 신다은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정** 등록일 2023-11-15 조회 228
첨부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세무과 권지환 주무관님, 건축과 신다은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 세무과 권지환 주무관님은 등기 관련 등록 면허세, 취득세와 관련하여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고 또한 직접 이메일로 등록 면허세 관련 첨부파일 첨부 등 여러모로 적극적으로 문의 사항에 대해 답해 주셔서 이러한 이유로 권지환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 건축과 신다은 주무관님은 공동주택관리규약과 관련하여 이틀 동안 해당 아파트관리규약 및 입주자 대표회의 회의록을 검토하여 자세한 설명도 해 주시고 또한 제가 모르고 있었던 사실관계를 파악해 주신 점 등 이러한 이유로 신다은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 제가 글 재주가 없다 보니 제가 느낀 점을 글로 표현하려니 많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보령시청 청사가 올해 개청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깨끗한 청사만큼이나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보령시 하면 대천해수욕장만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친절한 주무관님들을 만나서 저도 모르게 미소 짓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보령시도 빨리 인구 10만을 회복하여 번창하는 보령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보령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끝.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